미전도종족을 대상으로 사역하는 선교사들을 후원하여 왔던 NWM(서북선교회)10여년간의 사역 경험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건강한 선교사역을 위해서는 선교사 파송이후에 보다 전문적인 선교사케어가 중요하다고 보았습니다. 이에 2010년에 선교회는 기존의 후원회 성격의 선교회 조직과 행정을 개편하게 되었습니다. 지역적으로 제한을 두지 않고 KIMS선교훈련과정을 이수하고 KIMS의 비전을 따라 사역하고자 하는 장기선교사를 소속으로 영입하고 있으며 멤버케어를 고려하는 폭넓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다스리심 속에서 세계선교, 특별히 미전도 지역 복음화를 위해 지역교회와 협력하여 제반 선교활동을 전개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부르심을 받은 자들을 찾아 훈련시키고, 준비시키며, 전인적으로 돌보고 세워주어 영적으로 건강하며 사역도 끝까지 잘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사명선언(Mission Statement)을 바탕으로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시 : 매년 1

대상 : 소속선교사 가족 / 선교회 회원 / KIMS스탭

목적 : 컨퍼런스는 영적으로 회복하고, 선교비전을 다시 확립하며,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해서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선교사와 그 가족들이 이 시간을 통해서 삶과 사역의 재충전 뿐 아니라 새로운 선교전략과 정보를 알 수 있는 기회도 갖도록 합니다.



선교지 방문을 통해서 선교사파송이후 안정된 정착과 사역진행 과정을 살펴보고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선교제한지역에서 사역하는 선교사와 그 자녀들에게 신앙서적 뿐 아니라 한글교육교재, 선교사역에 필요한 영상물, e-북 등을 공급해줌으로써 선교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선교제한지역에서 사역하는 선교사와 그 자녀들에게 신앙서적 뿐 아니라 한글교육교재, 선교사역에 필요한 영상물, e-북 등을 공급해줌으로써 선교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들은 개별적인 영성생활과 사역, 위기관리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교지의 요청에 따라서 필요한 물품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선교지에 성탄선물, MK선물. 생일축하. 결혼기념일축하 등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