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에서 아직도 미복음화 종족으로 남아있는 주요 전방개척지역을 중심으로 선교함으로써 디모데전서 2:4, 마태복음 28:18~20과 사도행전 1:6~11에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명하신 것을 가능한 한 속히 이루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전방개척지역을 권역별로 분류하여 전략적인 선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M(Arab Mission)은 복음의 서진에 맞추어 실크로드를 따라 교회를 개척하며 종족마다 하나님의 나라가 회복되는 MS(Mission to Silkroad, Mission to Searoad)전략을 기초로 하여 세워진 선교회입니다. AMMS의 종착점인 서아시아(중동)와 북부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언어와 종교의 통일성이 있는 아랍어권 무슬림을 대상으로 사역합니다. AMMS에 맞추어 아랍어권에 생존 가능한 토착교회를 개척하여 선교적 돌파가 이루어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중국서북선교회
20003월에 시작된 서북선교회는 한족을 제외한 중국내 소수민족을 중국서북권역으로 분류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를 세우고자 합니다. 중국서북 소수민족들은 이슬람, 불교 등 다양한 종교와 문화를 가지며 대부분 미전도종족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은암선교회

은암선교회는 1986년 설립되어 서남아시아의 미전도종족들을 대상으로 사역하는 선교회입니다. 서남아시아는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네팔, 부탄, 몰디브를 포함하는 지역입니다. 대륙 전체의 10% 면적을 차지하며, 부탄을 제외하고는 과거에 영국의 식민 지배를 받았다가 1947년에서 1965년 사이에 독립했습니다. 서남아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지역 중 하나로 세계평균의 7배이며 13억 이상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요한선교회
요한선교회는 1993년 카작스탄 빠블로다르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미전도종족선교를 후원하는 선교회입니다. 특히 교회개척과 함께 태권도, 축구 등 스포츠를 통한 문화선교의 활성화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여왔습니다. 중앙아시아(Central Asia)는 아시아의 중부로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타지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등을 포함하는 지역입니다. 인구는 총 8천만 명, 대륙 총인구의 2%정도가 이 지역에 거주합니다. 언어는 각 민족 언어를 쓰나, 구소련의 영향으로 중앙아시아 5개국에서는 러시아어를 씁니다.


비즈니스선교회(BM)
2013년에 설립된 비즈니스선교회는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이루기 위해서 하나님이 기업의 주인되심을 인정하고 창의적 접근 지역에서 진행하는 총제척인 선교사역을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블리스컴퍼니의 경영을 통해서 다양한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